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결제종류와 수납 솔루션을 지금 상담해 보세요!

효성CMS는 반드시 영업담당자의 상담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또한 방문 담당자의 실제 사업장 확인이 있어야 사용가능합니다.

은행이나 카드사 방문없이 가입절차는 ONE-STOP으로 진행됩니다.

01

상담 및 제안서 받기

상담 및 제안서 받기

상담원 또는 영업 담당자와 업종별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과 소프트웨어 선택을 상담 합니다.

02

구비서류 준비

구비서류 준비

안내 받은 구비서류를 준비 후 방문 담당자와 일정을 상담 합니다.

03

영업담당자 방문

영업담당자 방문

서비스 신청 사업자의 사업장을 방문 하여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04

서비스 신청서 작성

서비스 신청서 작성

영업 담당자와 서비스 신청서 작성 후 구비서류를 접수 합니다.

05

효성CMS 승인 심사

효성CMS 승인 심사

접수된 구비서류와 CMS를 사용할 서비스내용을 심사합니다.

06

금융기관 사용승인

금융기관 사용승인

서비스 신청계정을 승인하며 PAYINFO 통합자동이체 센터에 등록됩니다.

07

서비스 이용교육

서비스 이용교육

서비스 오픈 후 상담원과 PC원격으로 이용교육을 받게 됩니다.

구비서류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사본
  • 수납 통장사본
  •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 법인 등기부등본(3개월이내)
  • 업종별 사업증빙서류

    (세무, 회계, 노무 및 제휴 단체 생략)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사본
  • 수납 통장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업종별 사업증빙서류(세무, 회계, 노무 및 제휴 단체 생략)

비영리단체 - 법인

  • 사업자등록증사본
  • 수납 통장사본
  • 법인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 법인 등기부등본(3개월이내)
  • 업종별 사업증빙서류

    (w4C사용단체 생략)

비영리단체

  • 사업자등록증사본
  • 수납 통장사본
  • 대표자 신분증 사본
  • 업종별 사업증빙서류

    (w4C사용단체 생략)

업종별 추가서류

  • 세무사 - 세무사회 등록증
  • 회계사 - 공인회계사회 등록증
  • 노무사 - 공인노무사회 등록증
  • 유치원, 어린이집 - 관인허가증
  • 정치후원금 - 선관위 신고통장사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