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 고객지원
상담전화

1544-1059

FAX : 02-6008-1026
이메일 : cms@efh.co.kr

공지사항

효성CMS 전산장비교체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글쓴이 : 관리자

   

  

효성CMS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전산장비교체" 작업으로 인하여 당사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중단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서비스 중단 일시 : 2018년 2월 9일(금) 23:00~ 2월 10일(토) 06:00


2.대상 서비스 : 효성CMS를 통한 모든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 서비스 로그인 불가

 - 회원업무,출금업무,조회업무 모두 불가

 - 연동을 통한 실시간 업무(실시간CMS,휴대전화,가상계좌,신용카드),현금영수증,ARS녹취대행 서비스 모두 불가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진행되는 작업으로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 1599-152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체게시물[34] 페이지[1/4]

No

제목

Date

34

효성CMS 사칭 문자 주의 안내   

2019-03-05
33

2018년 11월 신용카드 결제 무이자 할부 안내   

2018-11-13
32

보육업종] NEW아이빌공지   

2018-04-12
31

NewASP(3.0) 서비스 내부의 주요 서비스 검색기간 조정   

2018-04-03

효성CMS 전산장비교체로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18-02-06
29

2017년 10월 추석 업무일정   

2017-09-20
28

[공지] 효성에프엠에스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획득   

2016-01-31
27

[공지] 자동이체 통합관리시스템(Payinfo) 도입에 따른 안내   

2016-01-31
26

안전한 인터넷 금융거래를 위한 이용자 유의사항   

2016-01-31
25

[공지] 거래종료 회원 삭제 요청의 건   

2015-04-16

   1 | 2 | 3 | 4   
 
 
  • 대표전화
  • 1544-1059
  • FAX : 02-6008-1062 / E-mail : cms@ef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