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계좌

> 전자결제상품 > 가상계좌

다수의 회원과 거래하는 이용기관이 회원별, 거래별로 가상의 계좌번호를 부여함으로써 입금내역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자금 관리 서비스입니다. 이용기관이 부여한 가상계좌로 고객이 납부 시 입금현황을 실시간으로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가능 은행 : 농협, 국민, 하나, 우리, 신한, 외환, 기업, SC, 우체국, 대구, 부산, 광주 등 12개 은행

특 징

이용가능한 소프트웨어

서비스신청 절차

1. 영업담당자와 업종별 사용 가능한 전자결제 상품과 사용할 소프트웨어를 상담 합니다.
2. 상담 후 업종별 구비서류 안내를 받습니다.
3. 영업담당자가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가입 상담 전화문의 : 1544-1059  

가상계좌 소프트웨어 공통기능

가상계좌 발급 신청 및 조회, 회원관리, 회원별 수납 현황, SMS발송기능, 그룹설정, 담당자 ID 생성, 엑셀변환, 월별 보고서, 정산내역조회, 연간보고서, 영수증인쇄 등...

 
  • 대표전화
  • 1544-1059
  • FAX : 02-6008-1062 / E-mail : cms@ef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