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는 기업과 고객을 연결하는
신뢰의 다리 입니다.

표준 - 일반기업

> 업종별 상품 > 표준 - 일반기업

일반적인 CMS서비스로 은행CMS, 신용카드정기결제, 가상계좌를 통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과 소비자(B2P), 기업과 기업간(B2B)의 재화나 물품 또는 서비스 제공시 발생되는 비용 수납의 모든업종에서 이용가능합니다.

효성CMS는 해당 예금주 또는 신용카드 소유주의 서면(자동이체동의서) 또는 녹취, 전자서명이 있어야 정상적으로 이용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쇼핑몰과 같이 비대면 거래로 일시적인 거래가 있을 경우 사용이 적절하지 않습니다.
주로 월 정기 거래가 발생하는 서비스에 도입 가능하며, 우리 생활에 밀접한 예로 가정에서 우유대금 월 납부금, 정수기 월 렌탈료, 통신료 월 사용료 등이 있습니다.

귀사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결제종류와 수납 솔루션을 지금 상담해 보세요!

상담전화

1544-1059

효성CMS는 반드시 영업담당자의 상담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또한 방문 담당자의 실제 사업장 확인이 있어야 사용가능합니다.

구비서류

 

이용가능한 소프트웨어

효성ASP3.0
효성ASP2.0
 
  • 대표전화
  • 1544-1059
  • FAX : 02-6008-1062 / E-mail : cms@ef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