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CMS의 도입은 성장을 위한 결제의 '혁신'이 아닌 '필수' 입니다.

은행자동이체 CMS

> 전자결제상품 > 은행자동이체 CMS
고객 또는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매월 자동납부를 동의한 은행계좌에서 출금요청을 하여 이용기관이 지정한 수납계좌로 집금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금융결제원의 PAYINFO 제출용 자동이체 동의서 또는 녹취, 공인인증서를 통한 납부자의 자동이체동의가 있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 징

효성CMS는 22개 금융기관과 계좌 자동이체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가능한 소프트웨어

서비스신청 절차

1. 영업담당자와 업종별 사용 가능한 전자결제 상품과 사용할 소프트웨어를 상담 합니다.
2. 상담 후 업종별 구비서류 안내를 받습니다.
3. 영업담당자가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가입 상담 전화문의 : 1544-1059  

효성CMS 소프트웨어 공통기능

출금이체 신청 및 조회, 자동출금이체설정, 자동 재출금 설정, 회원관리, 회원별 수납 현황, SMS발송기능, 현금영수증자동발행, 그룹설정, 담당자 ID 생성, 엑셀변환, 월별 보고서, 정산내역조회, PAYINFO 계좌이동관리, 연간보고서, 영수증인쇄, 은행직접 해지 조회 등...

 
  • 대표전화
  • 1544-1059
  • FAX : 02-6008-1062 / E-mail : cms@ef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