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정기결제

> 전자결제상품 > 신용카드 정기결제
고객 또는 회원에게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물품대금, 서비스 이용료, 회비 등의 수납대금을 납부자가 결제를 원하는 신용카드(또는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매월 승인요청을 통해 대금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신용카드정기결제와 은행자동이체CMS, 가상계좌, 휴대폰 소액정기결제 통합으로 수납의 완벽한 프로세스 구성과 미수 방어!!

특 징

이용가능 카드 : 국내 전 카드사 이용 가능(단, 선불카드 또는 법인 공용카드(무기명)의 경우 이용 제한)

이용가능한 소프트웨어

서비스신청 절차

1. 영업담당자와 업종별 사용 가능한 전자결제 상품과 사용할 소프트웨어를 상담 합니다.
2. 상담 후 업종별 구비서류 안내를 받습니다.
3. 영업담당자가 방문하여 서비스 신청을 도와 드립니다.

가입 상담 전화문의 : 1544-1059  

신용카드정기결제 소프트웨어 공통기능

승인 신청 및 조회, 정기승인설정, 예약 승인 설정, 회원관리, 회원별 수납 현황, SMS발송기능, 그룹설정, 담당자 ID 생성, 엑셀변환, 월별 보고서, 정산내역조회, 연간보고서, 영수증인쇄 등...

 
  • 대표전화
  • 1544-1059
  • FAX : 02-6008-1062 / E-mail : cms@efh.co.kr